소소한 리뷰

보험료가 안오르는 암보험 알아보기 본문

소소한 리뷰

보험료가 안오르는 암보험 알아보기

소울스윗 2018. 7. 4. 11:45

보험료가 안오르는 암보험 알아보기

 



이미 암보험이 있으신 분들도 모든 암질병에 보장이 되는지 확인하시고 혹시 보장이 안되는 부분은 보험리모델링을 통해서 다시 설계를 하셔야 합니다. 여성의경우 여성질환에 관련된 보장이 잘되어있는지 살펴보는것도 중요합니다.



암보장이 시작되는 시기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암보장개시일은 가입한 이후에 90일이 지난 91일째부터 암진단비 가입금액의 50%만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생명보험사는 암보험 가입후 2년부터 100% 보장이 되며,손해보험사는 가입후 1년후부터 100% 보장되고 있습니다.




 






보험료가 안오르는 암보험 알아보기


계속해서 암보험의 손해가 높아지면서 보험사마다 암보험의 판매를 중지하거나 보장금액을 줄이고 있는 실정입니다. 아직까지 준비를 못하신 분들은 보장내용 축소와 보험료가 인상되기전에 준비해 놓는것이 좋습니다.



여성의 경우 보험료도 보험료지만 발병률이 높은 암에 대한 보장이 넓은 상품으로 준비하시는게 좋으며 손해보험과 생명보험의 조합으로 준비하셔야 든든하게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험료가 안오르는 암보험 알아보기


암보험은 처음부터 보험료를 줄이실 분들은 순수보장형을 선택해서 가입하는것이 좋겠습니다. 환급형은 물가상승률을 고려했을때 그렇게 큰 돈이 아니기 때문에 순수보장형 상품으로 선택하셔서 보험료를 줄이시길 바랍니다.



암보험을 빨리 가입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암 보장 시점에 있습니다. 병의 잠복기간을 고려해서 가입 후 90일간 보장을 받을 수 없으며, 각 보험사에 따라서 1년, 또는 2년간 50%의 보험금을 지급하기 때문에 제대로 보장을 받기위해서는 미리 가입해 두시는것이 좋습니다.


보험료가 안오르는 암보험 알아보기


국내 모든 보험사 암보험상품을 전문가의 객관적인 입장에서 무료로 견적까지 받아볼 수 있는 암보험비교사이트 소개해 드리니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이 많은 이유는 보험 만료시 까지 보험료 인상이 전혀 없고 중도에 암보험 거절 사유가 없기 때문에 유리한 점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 가입하고 선호하는 상품이 비갱신형 암보험 입니다.




 

 







 

 

Comments